[ Client ]
노랑통닭
[ Background ]
각종 페스티벌과 한강 공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삶 속에 자리잡은 피크닉 문화
그리고 한국인이 야외에서 가장 많이 배달시킨 음식 순위 1위 = 치킨!
그래서 우리는 야외활동 중인 예비 고객에게 구매접점에서 노랑통닭을 재미있게 어필해보기로 했습니다.
[ IDEA ]
'친환경 크라프트 종이로 만든 착한 돗자리'
피크닉에 필수품인 돗자리를 친환경 크래프트 용지로 제작하여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였습니다,
이색적인 대형 프레임을 통해 돗자리를 한 칸씩 뜯어갈 수 있게 제작했으며,
돗자리 내부에는 치킨 주문에 대한 안내 메시지와 디지털 주문 기능을 더해 구매율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