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노랑통닭



[ Background ]

전국 400여 지점을 가진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

노랑통닭에서는 매달 약 10만장의 전단지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한 번 보고 버려지던 10만장의 전단지를

소비자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브랜드 컨텐츠로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 IDEA ]

[착한 공약 전단지]

부모와 자녀, 부부 및 연인 등 다양한 관계 속에서 서로 치킨을 시켜달라며 공약을 적을 수 있는 디자인의 전단지를 제작했습니다.

전국에 있는 노랑통닭 400여 지점을 통해 약 10만장의 브랜디드 컨텐츠 전단지를 배포했습니다.




[ RESULT ]

[전 년도 동월 대비 매출 증대 120% 달성]

착한공약 착한공약 전단지 실행 후 노랑통닭 브랜드 전체 매출량 120% 증가.

각종 sns및 온라인 커뮤니티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수 많은 자체 생산 컨텐츠가 업로드되었으며

10,000,000 회 이상의 컨텐츠 노출효과를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