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대한적십자사



[ Background ]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을 상시 발굴하여 생계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적십자만의 희망풍차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인쇄 광고.



[ IDEA ]

신문에 빼곡히 적혀 있는 기사들이 곧 사회의 문제들이고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가 

그 속에 숨겨진 위기가정을  발굴해 지원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기존 기사들을 파괴하는 비주얼을 통해 '발굴'이라는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 Awards ]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 인쇄부문 금상

2019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