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문화예술교육 더베프



[ Background ]

13년간 장애를 가진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무대를 유치했던 문화예술교육 더 베프.

지난 2년간 후원금 유치 실패로 축제를 열지 못했고, 축제를 다시 열 수 있는 후원 모금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 IDEA ]

의문의 점자 메시지

일반 사람들은 알아볼 수 없는 점자로만 내용이 인쇄된 '점자 포스터'를 만들었습니다.

눈에 잘 띄는 위치가 아닌, 일반 시민들의 시선이 잘 닿지 않는 낮고 외진 위치 곳곳에 점자 포스터를 부착했습니다.

사람들은 의문의 점자 메시지에 호기심을 갖기 시작했고 온라인에서 해석을 요청하는 글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 Result ]

누군가 댓글로 점자의 해석을 달아주었고 많은 사람들에게 더베프의 메시지가 전달되었습니다.

20여 곳의 언론매체 보도.

신규 정기 후원자 3000%증가.

일시 후원자 150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