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실로암 시각장애인 복지관



[ Background ]

시각장애인의 인식개선과 공감을 위한 캠페인


[ IDEA ]

그림 없는 전시회

시각장애인의 머릿속에 있는 삶의 모습을 굉장히 구체적인 글로 적어 읽어본다면,

그 글을 읽으며 상상하여 조금은 그들의 세상을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시각장애인, 비시각장애인 모두가 함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그림이 없는 전시회를 열자!





[ Result ]

MBC 뉴스데스크 등 10개 언론사 보도.

주요 SNS 채널과 커뮤니티에서 바이럴.

미술관 오픈 이후 최다 관객 방문.

전시회 체험 후 시각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 92%


[ Awards ]

2017 대한민국 광고대상 심사위원특별상 부문 수상

2017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Fina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