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IBK 기업은행



[ Background ]

임팩트 있는 광고를 통해 기업카드의 혜택과 인지율을 높이자!



[ IDEA ]

이것만 기억해 → 이것만 기업해

한 광고 지면에 여러가지의 혜택을 모두 몰아서 보여주고 있는 기존 카드 광고들.

기업카드는 한 광고 지면에 단 하나의 혜택만을 자신감 있게 보여주고, 이것 하나만 기억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자!

이것만 기억해 → '이것만 기업해'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통해 기업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한 가지씩 임팩트 있게 전달.

 






[ Result ]

서울시 버스 88대와 주요 지하철역 스크린도어 9곳의 매체에서 진행.

도합 400여 개의 지면에서 각기 기업카드만의 혜택 전달.


단순한 옥외광고 캠페인으로 진행했으나, 

이슈성을 인정받아 기업은행 전 지점 스탠드 배너, 카달로그, 포스터, SNS채널, 웹 등으로 확장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