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한국외국인인력 지원센터



[ Background ]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열악한 근무 환경과 인식으로 고통받는 

외국인 근로자들의 인권에 대해 시민들의 관심을 촉구할 수 있는 이색 캠페인을 실행하자!



[ IDEA ]

손가락 잘렸는데 나가래요.

근무중 산업재해로 손가락이 잘렸는데 공장으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은 외국인 근로자의 사연을 한 장의 찍어진 포스터로 구현.







[ Result ]

캠페인 이후 국내외 주요 일간지 20여 곳에서 보도.

온라인 커뮤니티 30여 곳에서 바이럴.



[ Award ]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 옥외부문 금상.

2019 올해의 광고상 옥외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