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시크릿데이
[BACKGROUND]
처음 사용한 브랜드가 평생을 간다는 생리대.
생리대는 예민한 제품인 만큼 특별한 이유가 없으면
기존 제품을 습관적으로 반복 구매 하게 됩니다.
업계의 후발주자인 시크릿데이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바꾸게 만들 특별한 계기가 필요했습니다
[INSIGHT]
"혹시… 생리대 있어?"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생리대를 빌려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려 26.5%의 여성이
이 우연한 '사용 경험'을 계기로 생리대 브랜드를 바꿉니다.
즉, 새로운 사용 경험의 순간이 교체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
[IDEA]
시크릿데이가
생리대 대신 갚아드립니다.
빌려는 봤는데, 그 누구도 갚아 본 사람이 없다는 생리대
그래서 우리는 여자들의 의리에 시크릿데이 제품으로 더 크게 보답하며
브랜드 사용의 새로운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생리대 대신 갚아드립니다’ 캠페인에 참여해,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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