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HK이노엔
[BACKGROUND]
10대 타겟 아이스티 브랜드 ‘티로그’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캠페인
[IDEA]
교육·입시 분야에서 18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미미미누’와 협업하여,
과거 티로그와 함께 콘텐츠를 제작했던 서사를 이번 캠페인에서 확장했습니다.
이번엔 반대로, 브랜드가 미미미누의 꿈을 이뤄주는 콘셉트로
그를 ‘아이돌로 데뷔’시키는 이야기를 만들어냈습니다.
그의 대표 유행어인 “넘어갈게요”를 활용해
“이제 아이스티는 티로그로 넘어갈게요”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했으며,
1020 타겟과의 접점을 고려해
대치동·목동·중계동 등 학원가 중심의 버스 광고와,
대학가 현수막 광고까지 연계하며 캠페인의 파급력을 극대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