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삼양식품
[BACKGROUND]
비빔면 시장의 80%는 여름 시즌에 집중됩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시원함’을 제품 선택의 핵심 기준으로 삼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죠.
이에 삼양식품은 입안에 화한 청량감을 남기는 큐베브 페퍼 오일을 활용해
‘극강의 쿨링’을 내세운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을 출시했고,
‘시원함’ 키워드를 완전히 장악하기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IDEA]
뇌절에 뇌절을 더한, 극과장의 끝판왕 캠페인
1단계. 비빔면이 시원하다면… 에어컨을 대체할 수 있지 않을까?
그래서 우리는 비빔면을 진짜 에어컨처럼 만들었습니다.
제품을 에어컨 박스에 포장한 스페셜 굿즈팩을 제작했고,
실제로 전자제품 매장에 입점시켜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에어컨 비빔면 패키지 내/외부>




<전자제품 매장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