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삼양식품 <삼양라면>
[BACKGROUND]
1963년 출범 이후 국민들의 끼니를 간편하게 해결해주었던 삼양라면
라면은 간편한 음식의 대명사였지만 시대가 바뀌어 배달 앱, HMR 등의 폭발적 성장으로
오히려 번거롭고 귀찮은 음식으로 인식되며 간편식 카테고리 내 입지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
[IDEA]
“귀찮음 한 그릇 덜어 드립니다.”
라면이 다시 간편함의 왕좌를 되찾을 수 있도록,
더불어 브랜드의 에센스인 “Sympathy” 가치를 접목해 힘들고 지친 시대에 위로를 건낼 수 있도록,
아이디엇은 라면을 먹은 뒤 설거지에 대한 고충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했습니다.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는 카페에서 흔히 사용되는
고압 컵 세척기의 수량과 직경을 대폭 개량하여 만든 세계 최초 라면 냄비 전용 세척기 입니다.
💡 진짜 세척이 될까?!
라면을 끓이고 남은 기름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물이 닿는 사각을 없애고 수압을 극도로 높여줄 수 있는 FULLCONE 노즐을 적용하였고
그 결과 극소량의 주방세제로도 기름때를 말끔히 지울 수 있습니다.
초고압 세척기는 현재 브랜드 공식 채널에서 사연을 받아 추첨으로 배송 및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s://bit.ly/46W6Soe )
< 캠페인 메인 영상 >
< 피식대학 피식쇼 PPL >
< MBC 14F 브랜디드 콘텐츠 >
< 발명킹밥테일 브랜디드 콘텐츠 >
< 쉬케치 브랜디드 콘텐츠 >
< 먹방 유튜버 상윤쓰 - 브랜디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