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11번가


[ BACKGROUND ]

[11번가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쇼핑]


희망쇼핑은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 금액이

유기묘를 위해 기부되는 11번가의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입니다.


희망쇼핑의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수혜 대상인 유기묘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입양율을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했습니다.




[ IDEA ]

[세계 최초 유기묘 아이돌 11키티즈]


유기묘하면 떠오르는 부정적인 인식을 바꾸기 의해

우리는 유기묘를 밝고 매력적인 아이돌로 만들었습니다


프로듀싱에는 실제 집사인 코드 쿤스트, 미노이가 참여하여 함께 음악을 만들었고,

뮤직비디오를 통해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11키티즈는 유기묘에 대한 편견을 바꾸는 데서 그치지 않고

유기묘들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희망쇼핑의 광고 모델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12개의 영상광고, 20개의 인쇄 광고)


매력적인 11키티즈가 모델로 활동하여 희망 상품이 더 많이 판매될수록  

유기묘들에게 더 많은 기부금이 전달할 수 있으니까요. 


또한, 광고 촬영을 하면서 제작된 11키티즈의 이미지들은 오픈소스로 제공해 희망쇼핑의 셀러라면 누구나 광고 이미지로 활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기묘는 더 이상 도움을 기다리는 존재가 아니라 

세상에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존재로 나아갈 것 입니다.




< 11키티즈 뮤직비디오 >

<11키티즈 앨범커버>

<11키티즈 쇼츠 영상>

<11키티즈 옥외 광고>


<KBS 유튜브 채널 크랩 소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