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SK telecom
[BACKGROUND]
SKT, 새로운 구독 서비스 <T우주> 출시 !
이에 따라 T우주의 구독생활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경험시킬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IDEA]
리얼리티 우주 감각 전시 <미퓨의 방>
세계관 마케팅을 접목해,
구독 라이프를 즐기는 우주인 ‘미퓨’라는 가상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방을 통해 5가지 우주의 감각을 직접 체험해보는 새로운 전시 경험을 설계했습니다.
각 방에서는 ‘우주의 풍경, 우주의 향기, 행성의 소리, 행성의 표면, 우주 간식’ 등
실제 우주를 기반으로 제작된 콘텐츠들로 우주에 대한 생생한 감각을 전달했으며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과 캐릭터와의 인터랙션, 게이밍 요소를 결합해 MZ세대의 감성을 공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