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빙그레 아이스크림


[ BACKGROUND ]


슈퍼콘, 투게더, 메로나 등

다양한 국민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국민 브랜드 

빙그레 아이스크림의 소셜 채널을 운영하였습니다.


[ IDEA ]

빙그레 웃는 세상은 뭐 나혼자 만드나요?^^


MZ 세대가 주를 이루는 소셜 채널이다 보니 

MZ들의 밈 문화와 코드에서 컨셉을 도출하였습니다.


웃으면서 할 말은 시원하게 하는 사람 = 빙쌍

빙그레의 오랜 밈 자산인 ‘빙쌍’을 캐릭터화여

브랜드의 다양한 이야기를 솔직, 시원하게 전달하며 MZ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거짓말 같지만

실제 DM을 통해 들어오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배경으로 캐릭터의 등장 과정을 설계 하였습니다.




결국 자아 분열되는 '빙아'




잦은 진상 손님들의 시달림으로 인해 흑화한 <빙쌍의 등장>




'진상' 손님들에겐 '진심'으로 대응한다!..




한쪽으로 몰아울기 <신제품 멘붕어싸만코 출시!>





빙쌍식 졸음깨기 <신제품 졸음사냥 출시!>






빙그레 아이스크림 SNS 바로가기

에 방문하시면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