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아름다운재단


[ BACKGROUND ]

치매인구, 1,000,000명 시대

치매 환자의 가족뿐만 아닌 사회 전체의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9월 21일 세계 치매/알츠하이머의 날을 맞이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INSIGHT ]

치매 환자에게 이름쓰기는 인지능력 향상뿐 아니라

기억을 건드리는 재활훈련으로 가장 효과적이다



[ IDEA ]

치매 관련 기관을 통해 치매 어르신들의 손글씨를 전달받았습니다.

전달받은 치매 어르신들의 손글씨를 활용하여

수원 삼성 블루윙즈 전체 선수들의 손글씨 유니폼 제작하였습니다


손글씨 유니폼을 직접 착용하고 경기를 진행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각종 온라인 미디어들을 통해 중계하였습니다


중계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다양한 현장 퍼포먼스를 통해

경기를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캠페인의 취지에 대해 전달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유니폼은 사이트를 통해 판매를 하게 되었고, 판매 시작 1분 여 만에 모두 매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