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현대자동차


[ BACKGROUND ]


아직 100년도 안된 비교적 짧은 역사를 가진 현대자동차.

하지만 짧은 시간 동안 비약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중심에는 불굴의 도전정신이 있었다.

현대의 도전정신으로 이룩한 성과를 보여줌으로써,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신뢰를 형성하자.



[ IDEA ]

[ 말이 되는 소리입니다. ]


모두가 말도 안되는 도전이라 비난할 때,  

고정관념을 깨며 현대자동차의 역사를 견인해온 두 마리의 말 

포니(조랑말)와 갤로퍼(야생마)


말이 되었다는 언어유희를 통해

현대자동차의 도전정신, 성취들을 연결하여 전달하는 시리즈 광고





[ PROMOTION ]

현대 헤리티지 페스티벌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에

캠페인 체험존을 구성하여 운영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본사 로비에도 사내 전시존을 제작하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캠페인을 운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