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현대자동차


[ BACKGROUND ]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사회 분위기와 답답한 마스크에 갇혀 

우리는 더 이상 사람들의 미소를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현대자동차는 사람들의 잃어버린 미소를 되찾아 줄 수 있는 스마일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 IDEA ]

[현대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스튜디오]


현대자동차의 전시/체험 공간인 현대모터스튜디오에 

이색적인 사진관 '스마일스튜디오'를 설치했습니다.


인싸 포즈 미션과 함께 활짝 웃어야 사진이 촬영되며,

딥러닝 시스템을 통해 포즈의 정확도와 미소의 크기를 금액으로 환산하여 

미소가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이색 스튜디오 입니다.


촬영된 사진은 기부영수증 형태로 출력하여 선물하는 등 

다양한 FUN 요소를 더해 캠페인의 확산을 이끌어 냈습니다.

또한 S등급 이상의 스마일점수를 획득한 팀에겐 특별 주문 제작 된 스마일굿즈가 제공되었습니다.


스마일스튜디오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서울에서 7월 19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출력되는 기부영수증>


< 스마일굿즈 - 웃음은 만병통치약>


< 스마일굿즈 - 널 웃게하는>


< 스마일굿즈 - 락樂페스티벌>


< 스마일굿즈 - 웃아보아요 >


<그냥 웃>


< 스마일굿즈 - 웃음이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