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노랑통닭



[ Background ]

불만제로를 통해 총 27개의 치킨 브랜드  중 저나트륨 함량 1위에 선정되며, '착한'치킨의 이미지를 갖게 된 노랑통닭.

그래서 우리는 노랑통닭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착한일을 하면 치킨을 먹을 수 있도록 돕는 

이색적인 브랜디드 컨텐츠를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 IDEA ]

[착한 공약 전단지]

부부나 자녀간에 서로 치킨을 사달라며 공약을 적을 수 있는 디자인의 전단지를 제작했습니다.

전국에 있는 노랑통닭 400여 지점을 통해 전단지를 배포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착한 공약 캠페인을 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