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ckground ]

예비 광고주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아이디엇만의 컨텐츠를 개발하자!

아이디엇만이 가진 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2019년도 새로운 광고주 영입을 위한 아이디어가 필요했습니다.




[ IDEA ]

트로피 포맥스 + 아이디어 북

아이디엇은 2017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대상, 은상, 심사위원 특별상을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는 금상 2개를 수상 한 바 있습니다.

아이디엇과 함께 좋은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고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함께 대상을 수상하자는 의미로 포맥스 형태의 작은 트로피를 제작했습니다.

미니 트로피는 아이디엇의 포트폴리오를 간략하게 정리한 아이디어북과 함께 깔끔한 박스에 패키징되어 다양한 예비 광고주들에게 배송되었습니다. 








[ Result ]

광고 수주 

미니 트로피와 아이디어북은 여러 예비광고주들에게 전달되었으며, 실제 광고 수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수량 부족으로 인해 트로피 배송을 신청만 받고 있으며, 광고주 분들에 한 해 무료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